Popular Post

MP3

Posted by : JIMIBOO Selasa, 05 November 2013


ROMANIZATION

[HyunSeung] uuuu Tell me now now now
uuuu Tell me now now now
uuuu oneuri kkeutnagi jeone
Tell me now now now now now now

[HyunA] geudaero meomchun nega nal tto mangseorige hago
amu maldo an haneun neon geujeo eojewa gata
yeogwa eopsi malhae bwa nae nuneul jom barabwa bwa
i bami gabeorigi jeone bulbicci sarajigi jeone

[HyunSeung] ireohgeneun tteonagaji malja
mangseorineun dongan siganeun tto gandagogogogo
I don’t wanna go
ige majimak jigeumi majimagiragooooo

[HyunA - HyunSeung] jigeum naege wa malhae jwo uriege naeireun eopseo
mangseoriji ma

[HyunSeung] deo neujgi jeone Now
[HyunA] deo meolli deo meolli nal mireonaeji malgo
[HyunSeung]uri duri jigeum yeogiseo
sarajigi jeone

[HyunA - HyunSeung] uuuu Tell me now now now
uuuu Tell me now now now
uuuu oneuri kkeutnagi jeone
Tell me now now now now now now

[HyunA] deo isang uriegen eopseo naeireun naeireun
geureonikka bulleojwo eo Call my name nae ireum
jigeum dangjang ne ibeseo kkeonae teoreonwa i gireseo
na geunyang nege gidaegoman sipeo (gidaego sipeo)

[HyunSeung] ireohgeneun tto meoreojiji malja
mangseorineun dongan siganeun tto gandagogogogo
I don’t wanna go
yeogiga majimak oneuri majimagiragooooo

[HyunA - HyunSeung] jigeum naege wa malhae jwo uriege naeireun eopseo
mangseoriji ma

[HyunSeung] deo neujgi jeone Now
[HyunA] deo meolli deo meolli nal mireonaeji malgo
[HyunSeung] uri duri jigeum yeogiseo
sarajigi jeone

[HyunSeung] uri gati issneun i miro soge 
[HyunA] gidael su issneun geon neoppuniya 
[HyunA- HyunSeung]  nun gama naege angyeo naeireun tto eopseunikka

[HyunA - HyunSeung] jigeum naege wa malhae jwo uriege naeireun eopseo
mangseoriji ma

[HyunSeung] deo neujgi jeone Now 
[HyunA]  deo meolli deo meolli nal mireonaeji malgo
 [HyunSeung] uri duri jigeum yeogiseo 

[HyunA - HyunSeung] sarajigi jeone

[HyunA - HyunSeung] uuuu Tell me now now now
uuuu Tell me now now now
uuuu oneuri kkeutnagi jeone
Tell me now now now now now now

Leave a Reply

Subscribe to Posts | Subscribe to Comments

- Copyright © MY BOO TK - Date A Live - Powered by Blogger - Designed by Johanes Djogan -